한국타이어, 배우 이민정 모델로 티스테이션 신규 TV광고 런칭
상태바
한국타이어, 배우 이민정 모델로 티스테이션 신규 TV광고 런칭
  • cartvnews
  • 승인 2011.12.3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내년 1 1일부터 타이어 중심의 최첨단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신규 TV 광고에는 대중적이고 밝은 이미지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민정이 모델로 선정됐다. 배우 이민정은 광고에서 타이어 관리를 간편하게 해결 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의 스마트 케어 서비스가 제공하는 장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안전 운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차량의 밀림, 쏠림, 떨림 등의 불안한 상황을 모델이 타이어로 제작한 의자, 캐리어, 헤드폰, 덤벨 등의 소품을 활용해 연기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등 광고적 재미를 더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타이어는 자동차에 부착되어 있는 하나의 부품, 그 이상으로 진정한 드라이빙을 가능케 해주는 중요한 구성 요소라며, “이번 티스테이션의 신규 TV 광고를 통해 차량의 안전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타이어에 대한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재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우 이민정(본문).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