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상태바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 carnews
  • 승인 2014.05.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8일, 스포티 CUV 쥬크의 스페셜 에디션인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50대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의 쥬크 SV 모델에 사파이어 블랙 색상의 리어 루프 스포일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등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 보다 독특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국내 단 50대 한정판으로 출시, 희소성까지 높다. 국내 판매 가격은 3,010만원이다.

 

한편, 닛산은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출시를 기념, 해당 모델 구매 고객들에게 200만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특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유리막 코팅, 발수 코팅, 열차단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코팅분야의 특허기술로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브이쿨에서 시공을 담당할 예정이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4기통 1.6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과 엑스트로닉 CVT 조합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통합제어시스템이 장착으로 드라이브 모드 선택은 물론,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 역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1).jpg [사진자료]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2)_블랙 리어 루프 스포일러.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