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노동조합, 조합원 가족 초청 역사문화기행 실시
상태바
쌍용차 노동조합, 조합원 가족 초청 역사문화기행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4.04.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노동조합 주관으로 조합원 가족들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문화기행행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문경새재 도립공원을 방문한 조합원 가족 250여 명은 길 위의 역사, 고개의 문화를 주제로 선조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옛길 박물관 견학, 태조 왕건, 해를 품은 달, 광해, 정도전 등 여러 사극 작품들의 촬영장으로 애용되는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방문, 2관문(조곡관)~3관문(조령관)에 이르는 장원급제 과거길 도보 탐방 등 역사와 자연이 살아 숨쉬는 문경새재 도립공원을 답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물류운영1팀에 근무하는 아버지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신솔비(11)양은 문경새재 도립공원이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명소 1위를 했다고 들었는데, 이런 곳에 부모님과 함께 오게 돼 매우 기쁘다특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조선시대 배경으로 나왔던 곳들을 직접 볼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쌍용자동차는 협력적이고 안정적인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노사관계 증진 도모 및 조합원 가족의 화목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임직원가족 공장초청행사 및 임직원자녀 대상 영어캠프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특히 우리나라의 자랑스런 문화유산을 돌아보고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연 2회 가족 초청 역사문화기행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20140413-쌍용차_역사문화기행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