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의 명소, 덱스크루 안성서비스 오픈
상태바
자동차 튜닝의 명소, 덱스크루 안성서비스 오픈
  • cartvnews
  • 승인 2014.03.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튜닝 전문샵인 덱스크루 안성서비스가 3 20일부터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한다.

 

경기도 안성시를 중심으로 자동차 튜닝, 옵션 업그레이드, 커스텀 등을 서비스할 덱스크루 안성점은 경부고속도로 안성 톨게이트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 중심이었던 덱스크루의 서비스망을 중남부 지방으로 확장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매장이다.

 

덱스크루 안성점의 김구식 대표는 서울 장안평 자동차골목에서 엔진, 미션 등 파워트레인 부문 정비로 자동차에 입문 후 10여 연간 안성에서 이름난 자동차 정비업체를 운영해 온 전통적인 자동차 미케닉으로, 업종을 부분 전환해 덱스크루 튜닝서비스 매장을 오픈했다.

 

덱스크루 안성점 김구식 대표는 오랫동안 자동차 정비를 해오며 관련 기술 및 고객서비스 부문의 경쟁력을 쌓아왔지만, 대기업의 프랜차이즈로 정비분야가 급속히 재편됨에 따라 미래 성장 가능성과 경영 자율성 등을 검토하여 튜닝으로 업종을 부분 전환하면서도 협업시스템으로 기술 및 서비스 부문을 보완할 수 있는 덱스크루 네트워크의 일원이 되고자 했다고 업종 전환의 취지를 밝혔다.

 

, “덱스크루 튜닝샵을 기반으로 특정 브랜드의 최상급 튜닝 모델인 컴플리트카 판매와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모두 할 수 있는 진정한 토탈 서비스 매장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덱스크루 안성점은 튜닝동과 썬팅, 광택샵 등이 운영될 부속동, 셀프세차장 등을 갖춘 멀티 카케어 & 업그레이드 튜닝샵으로 드레스업, 퍼포먼스 튜닝 등 전통적인 튜닝서비스는 물론, 신형개조 페이스리프트와 전동커튼, 안마시트, 메모리시트, 어라운드뷰 시스템 등 순정 안전/편의옵션 업그레이드를 서비스한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덱스크루 안성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