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링컨 대구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대구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news
  • 승인 2014.02.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대구 지역 고객 만족을 제고하기 위한 포드?링컨 대구전시장을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단장한 지상 3층 전용 건물에 자리 잡은 대구전시장은 대구시 내 수입차 전시장이 집중된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하였으며, 약 272평, 연면적 898㎡로 포드?링컨의 전 차종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또한 새로 확장 이전하는 대구전시장은 판매, 서비스, 정비 공정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 형태를 갖춤으로써 한층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선인자동차는 지난달 초 확장 이전한 인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이어 대구지역에서도 두 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고객 편의 및 서비스 만족도 증가를 제고할 수 있게되었다. 

 특히 대구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기존 전시장과는 차별화될 서비스 및 정비 시설을 새롭게 구축함에 따라 하루 10대 이상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18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이 갖춰져 있어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포드?링컨 고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이제 대구에서도 두 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으로 고객편의를 확대하고 한편 포드?링컨 전 차종을 더욱 공격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강조하며, “포드코리아는 판매 및 고객 서비스 모두에서 으뜸가는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선인자동자와 함께 이번 대구전시장 확장오픈을 기점 삼아 고객 만족도 증진과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이수연 기자]

 

[포드코리아 보도자료] 포드 링컨 대구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