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
  • carnews
  • 승인 2014.01.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6일간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현대차가 세계 최초로 독자 개발해 기술력과 성능이 검증된 ‘병렬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우수한 상품성과 16.0km/ℓ의 높은 연비를 동시에 갖춘 준대형 프리미엄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는 문화예술, 현대미술, 영화감독, 학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미래 젊은 리더 16인이 2주간의 시승을 통해 바라본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대한 소감을 에세이 형태로 소셜 미디어에 연재함으로써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진솔한 평가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실감나게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운드ㆍ영상 제작사 ‘C47 포스트 스튜디오’ 대표인 성윤용씨는 “평소에도 그랜저의 뛰어난 외관 디자인과 실내 공간에 만족했었는데 이제 경제성까지 만족시킬 하이브리드라는 신기술이 적용되어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1986년 첫 출시 후 30년 가까이 한국 대표 고급세단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그랜저’의 브랜드 명성에 우수한 연비, 합리적 가격 등 경제성을 더해 다시 한번 혁신에 성공한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유명 인물들의 다양한 시각을 통해 알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122 현대차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 실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