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김태호화가 개인전 개최
상태바
현대차, 김태호화가 개인전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4.01.1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시 청담동 소재 표갤러리 사우스에서 발달장애 천재 화가 김태호씨의 개인 전시회 ‘세상을 보다 그리고 그리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말 2014년도 새해를 맞이하며 희망과 감동을 전하고자 마련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의 일환인 ‘위시 리터’ 이벤트를 통해 열리게 됐다.

 

‘위시 리터’는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남걸군과 화가 김태호씨의 꿈인 피아노 연주회 및 전시회를 열어주기 위해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선택하는 응원의 형태에 따라 각각 다른 양의 응원이 모아지도록 한 고객참여형 이벤트이다.

현대차는 위시 리터 이벤트에 6만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 목표치인 14만 리터의 고객 응원을 채워 김태호씨의 개인전을 열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세상을 보다 그리고 그리다’ 사람, 동물, 시간 등을 주제로 발달 장애를 겪고 있지만 그림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김태호씨의 작품 46점을 소개한다.

 

김태호씨의 아버지 김영철씨는 “태호와 태호의 그림을 향해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116 현대차, 발달장애 화가 김태호씨 특별전 개최 (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