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carnews
  • 승인 2014.01.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지난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총 4가지 부분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먼저, 인피니티는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4년 또는 10만 Km에 이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비롯해,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 관리 서비스와 24시간 긴급 서비스, 일대일 맞춤 점검 서비스, 모빌러티 개런티 서비스 등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다.
 

더불어, 인피니티는 지난해 지상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쇼로 기록된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내한 공연을 후원하고 <Experience JX Lifestyle>을 통해 글램핑, 스파,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저 활동을 지원했다. 여름 휴가철에는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도심 속 휴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 인피니티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