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자동차 H투어' 오픈
상태바
현대차, '현대자동차 H투어' 오픈
  • cartvnews
  • 승인 2014.01.06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5일 자동차업계 최초로 8개국의 10개 도시에 위치한 생산 네트워크의 생생한 현장을 볼 수 있는 홍보영상을 비롯해, 자동차 제작과정, 자동차 역사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담은 견학 웹사이트 ‘현대자동차 H투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영상은 전 세계 생산공장의 제조 공정 별 특징을 현장감 있게 제공하고 항공촬영을 통해 여의도 면적의 1.5배에 달하는 울산공장 전경 등 자동차공장의 넓은 부지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자동차 역사’와 자동차 제작과정’을 담은 동영상도 ‘H투어’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아울러 ‘H투어’ 웹사이트에는 국내의 울산아산전주공장을 방문 견학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간편하게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는 메뉴를 포함하고 있으며, 현대차의 설립부터 시대의 흐름에 따른 성장 발자취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H스토리’ 메뉴를 통해 역대 차종 출시 역사와 연구개발 네트워크, 디자인 철학 등 한국 자동차산업을 이끌어온 현대차의 역사를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인터넷을 통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혀 늘 함께하는 친밀한 기업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현대자동차.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