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제네시스 시승회
상태바
신형 제네시스 시승회
  • cartvnews
  • 승인 2013.12.1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 17일 전라남도 광주 및 영암 인근에서 현대차의 신형 제네시스 시승회가 가졌다.

 

이번 시승회는 전라도 광주에서 출발하여 함평CC를 거쳐 영암 F1까지 신형 제네시스를 직접 주행하게 된다.

영암F1경기장 도착 후에는 경기장 내에서 전문레이서에게 서킷 라이선스 교육을 받은 후 서킷 주행을 하는 이번 제네시스 시승회는 일반도로 주행뿐만 아니라 F1 서킷을 주행하기 때문에 차량의 특징을 운전자가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현대차 국내판매전략팀 류창승 부장은 F1서킷에서 열린 신형 제네시스 시승회에서 “16일 기준 누적 1 1300대 판매를 기록한 만큼 신형 제네시스의 초기 시장 반응이 좋다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성능과 역동적 디자인이 젊은 층에게 어필, 기존 제네시스 대비 30~40대 고객 비중 약 6%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한 더 제네시스방문자를 분석한 결과, 신형 제네시스의 주행성능, HTRAC, 디자인, 안전성 등에 대해 높은 기대감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형 제네시스 시승회는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문레이서의 도움을 받게 된다.

 

이 날 행사 진행을 한 권봄이 전문레이서는 서킷 주행으로 코스 진입 시, 신형 제네시스의 가속력, 제동력, 응답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고속코너에서 코너링, 바디감성 등의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교통뉴스 이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