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의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K9’ 새롭게 탄생
상태바
K9의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K9’ 새롭게 탄생
  • carnews
  • 승인 2013.11.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11월 20일(수)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The Membership) K9’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 멤버십 K9’은 기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된 ‘K9 멤버십’과 달리 별도의 멤버십 브랜드로 운영되며 K9 고객만을 위해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를 확대한다.

 

기아차는 기존 K9 멤버십에서 제공해오던 3가지 유형의 선택형 서비스인 ‘스포츠/레저, 문화/생활, 헬스케어’를 ▲소셜 라이프(Social Life), ▲크리에이티브 라이프(Creative Life), ▲엘레강스 라이프(Elegant Life)로 명칭을 변경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했다.

 

특히, 기아차는 ‘더 멤버십 K9’의 ▲‘소셜 라이프’ 부문에서 ‘회원제 골프장 무료 라운딩’과 ‘국제규격 승마 클럽에서의 승마 체험’을 ▲‘크리에이티브 라이프(Creative Life)’ 부문에서 럭셔리 캠핑장에서 즐기는 ‘글램핑’ 체험 등 새로운 선택형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한 K9 멤버십 고객들이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9 프리미엄 쇼퍼(chauffeur) 서비스’를 포함해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이나 차량정비와 관련된 ‘프리케어 서비스’ 등 기존 멤버십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새로 디자인한 ‘멤버십 K9’의 브랜드 로고를 K9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 적용함으로써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더 멤버십 K9’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완전을 상징하는 숫자 ‘9’를 모티브로 기본 사각 프레임에 원과 직선을 조합해 9개의 사각형을 배열함으로써 ‘K9’의 최상급 프리미엄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기아차는 ‘더 멤버십 K9’의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멤버십 카드, 가이드북과 이를 담은 ‘웰컴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더 멤버십 K9’ 회원들이 더 높은 수준의 감성적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더 멤버십 K9’의 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더 멤버십 K9’ 신규 가입 고객 중(기존 K9 멤버십 전환 고객 포함) 200명을 추첨하여, 지난 달 ‘오감 브랜딩’의 일환으로 출시된 '기아 향(KIA Fragrance)' 세트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멤버십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 멤버십 K9`은 초대형 프리미엄 세단 ‘K9’ 고객의 품격에 어울리도록 서비스와 디자인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K9 고객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고 확대해 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모터쇼,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고품격 음악회 및 K9고객 자녀들을 위한 마스터 클래스 등 K9 멤버십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초청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131120 기아차 더 멤버십 K9 새롭게 탄생(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