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시즌2’ 실시
상태바
현대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시즌2’ 실시
  • cartv
  • 승인 2012.05.13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여름철을 대비해 차량 기본 성능 점검과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환 해 주는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3일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및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서 선착순으로 3천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무료 교환 쿠폰을 제공하고 이 쿠폰을 제공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대규모 비포서비스 `현대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시즌2’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일 ▲서울 (잠실 유수지 주차장), ▲광주 (월드컵 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에서 성황리에 실시했으며 오는 19일 ▲분당 (판교 낙원중학교), ▲부산 (화명동 강변 운동장), ▲인천 (야인시대 세트장) 에서도 실시 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무료 교환 뿐만 아니라 현대모비스 일부 소모품 15% 할인 및 블루핸즈 공임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20513 현대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시즌2’ 실시(2).jpg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ㆍ아반떼ㆍ그랜저ㆍ투싼ㆍ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오는 19일에 예정된 대규모 비포 서비스에 대해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http://blu.hyundai.com) 및 다음(http://www.daum.net) 자동차 섹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당첨자는 오는 16일에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작년에도 소셜커머스와 제휴를 통해 전국 3천여명의 고객들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백 원에 판매하는 대규모 비포서비스 ‘현대차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해 각 지역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현대차는 14일부터 ‘도서지역 특별 방문점검팀’을 구성해 지리적 여건으로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도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는 ▲연평도 (14일~17일), ▲울릉도 (14일~18일) ▲위도ㆍ식도 (17일~19일) ▲흑산도 (20일~25일) ▲추자도 (30일~6월 1일) 등 총 5개 지역에서 실시되며, 해당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등 차량점검 서비스 외에도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 무상교환과 전문가의 정비 상담 등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 지향적인 신개념 비포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하여, 모든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