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협력업체 상생간담회 및 동반성장 선포식 개최
상태바
아시아나, 협력업체 상생간담회 및 동반성장 선포식 개최
  • carnews
  • 승인 2013.10.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29일(화), 협력업체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협력업체 상생간담회 및 동반성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업체 90개사, 약 13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간담회에 앞서 최우수 협력업체 3개사, 우수 협력업체 6개사에게는 우수협력업체 인증패를 수여하고 국제선 항공권을 부상으로 전달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곧 아시아나의 경쟁력이며, 이들과의 동반성장 체제를 확고히 하기 위하여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임을 밝히며,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대내외적으로 선포하였다.

 

이어 상호 이해 및 협력 도모를 위한 상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서비스 강의를 진행하였다. 또한 오전 일정을 마치고, 오찬을 겸해 실시된 상생간담회에서는 상호간의 애로 및 건의사항들이 허심탄회하게 논의되었으며, 관련 내용들에 대해 타당성 여부를 신속히 검토하여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협력업체와의 상생간담회를 지난 2008년부터 실시해오고 있으며, 향후에도 상호간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상생간담회.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