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트라고 엑시언트 출시 기념 부품·공임 할인’ 이벤트
상태바
현대자동차 ‘트라고 엑시언트 출시 기념 부품·공임 할인’ 이벤트
  • carnews
  • 승인 2013.10.1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모비스와 함께 기존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판 스프링 세트 및 낱장 등 주요 부품의 수리 공임과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서울 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대형트럭 ‘트라고 엑시언트(TRAGO XCIENT)’의 본격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존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차량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림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10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2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44개 현대차 지정 정비공장에서 진행돼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도울 계획이다.

 

현대차는 지정 정비공장에서 트라고 덤프트럭 입고 수리 시 판 스프링 세트, 판 스프링 낱장, 스프링시트 등 23개 품목에 대해 소매가격 대비 10%의 부품 할인 및 20%의 정비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럽 메이커와도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상품성을 갖춘 최고급 대형트럭 트라고 엑시언트 본격 출시에 맞춰 국내 건설 경기 불황에 따른 고객들의 차량 관리 비용 절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 정비공임 할인과 부품 할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6년 ‘트라고’ 출시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트라고 엑시언트’는 웅장하고 역동적인 스타일, 동급 최고 연비, 넓은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난 최고급 대형트럭이다.

 

현대차는 실내공간을 넓히고 안전 편의사양을 강화하는 등 진보된 상품성을 갖춘 트라고 엑시언트를 중국, 유럽, 일본 및 북미시장에 진출시킬 예정이다.

 131013 현대차 상용차 부품 할인행사 실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