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2014> 한국대표 선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2014> 한국대표 선발
  • carnews
  • 승인 2013.10.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지난 9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한국지역 최종 예선대회를 진행하고, 내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최되는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2014(Volkswagen Junior World Masters 2014)>에 참가할 한국대표팀을 선발했다.
 

지난 8월부터 전국 133개 유소년 축구팀 중 지역별 토너먼트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9개 팀이 출전한 가운데 지난 9일 한국 유소년 축구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한국지역 예선대회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코리아 2013>가 개최됐으며 서울 대동 초등학교 축구팀이 최종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대동 초등학교 축구팀은 내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최되는 전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소년 축구대회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2014(Volkswagen Junior World Masters 2014)>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송종국 전 국가대표가 참가해 후배들을 응원하는 사인회를 진행했으며, 개성 넘치는 안무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크레용 팝의 축하공연도 이어져 대회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코리아>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한국 유소년 축구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폭스바겐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2년마다 국가별 예선이 진행되며, 우승팀은 전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소년 축구대회인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에 참가해 최강의 실력을 가린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011년부터 한국에서 본 대회를 개최해 차세대 축구 꿈나무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종 우승팀에게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참가비 일체를 후원해오고 있다.

[참고사진] 크레용 팝 공연_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코리아 2013 (1).jpg [참고사진]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코리아 2013_최종 우승팀 (1).jp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