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미국 대사관 상무부 라스베가스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관단 구성
상태바
주한 미국 대사관 상무부 라스베가스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관단 구성
  • carnews
  • 승인 2013.09.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최대의 자동차 부품 박람회인 AAPEX 2013 (www.aapex2013.com) 및 SEMA (www.semashow.com) 전시회가 각각 11월 5일부터 7일,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다.  

 

주한 미국대사관 상무부는 AAPEX/SEMA 전시회에 참관할 한국 참관단을구성하고 있다.  

 

 AAPEX 전시회와 SEMA 전시회에는  각각 2,000여개  회사가 출품하고 있으며 참관인 수만 해도 십만명이 넘을것으로 예상된다. 

 

 AAPEX/SEMA 전시회에서는 전세계 유수업체들의 자동차 부품은 물론, 미래 자동차 부품의 기술, 기술의 변화 방향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에 부품 제조를 위한 특수장비 산업전인 SEMA 전시회도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참관의 효과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대사관 상무부는 전시 주최자와 해외 바이어 유치 프로그램 (International Buyer Program) 에 관한 협정을 맺었으며, 전시주최자는  미국대사관 구성 한국 참관단에게  전시 기간 동안 한국 참관단의 성공적인 전시 참관을 위해  많은 특전을 제공하기로 합의하였다. 

 

 주한 미국대사관 상무부의 한국인 산업 담당 상무관이 직접 한국 참관단을 이끌고 라스베가스 전시회를 참관하게 되며, 미국대사관 상무부가 지정한 시행 여행사는 한국 참관단의 기본 일정이외에  참관인의 희망에 따라 맞춤형 일정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참관단에게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사전 등록 대행, 등록비 면제, 사전 신청에 따른 미국 전시업체와의 기업상담,  VIP 브리핑 주선이 있으며, 이밖에도  전시장내의 미팅룸,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미국.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