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부스, 벤츠에 장착 가능한 파워킷 출시
상태바
브라부스, 벤츠에 장착 가능한 파워킷 출시
  • carnews
  • 승인 2013.09.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이하 벤츠) 전문 튜닝브랜드 브라부스코리아(대표 차지원)가 벤츠 엔진용 파워킷 ‘브라부스 에코 파워엑스트라’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브라부스 파워킷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이다.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 ECU의 순정 데이터를 재맵핑하는 방식이 아니라, 파워킷을 ECU에 연결만 하면 된다. 복잡한 기계 장치의 추가가 없으며, 순정 ECU 프로그램을 변형하지 않아 A/S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브라부스 에코 파워엑스트라’라는 제품명처럼, 브라부스 파워킷 장착으로 인한 CO2 배출량이 증가하지 않는다. 연료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제품으로 연비는 더 좋아지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다. 또한 베이스차량 엔진의 숨겨진 엑스트라 성능을 이끌어 내기 때문에 안전하게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파워킷은 전자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엔진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출력을 향상시켜 차량의 내구성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독일 브라부스 본사는 2년간 파워킷의 안전성, 내구성, 친환경성 테스트를 거쳤으며, 이를 보증하기 위하여 파워킷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년, 100,000km 워런티를 제공한다. 독일 인증기관인 TUV의 인증서도 함께 제공되며 국내 자동차 관리법에서 정하는 자동차 관리 및 구조변경과 무관해 국내법에 저촉되지 않는다.

 

이번에 출시된 브라부스 파워킷은 벤츠 AMG, CGI, CDI 엔진용 세 가지이다. E63 AMG의 경우 기본 엔진 출력 525마력, 70토크를 파워킷 장착으로 585마력, 90토크로 향상된다. E200 CGI의 경우 184마력, 27토크를 209마력, 30토크로, E220 CDI는 170마력, 40토크를 200마력, 46토크로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

 

브라부스코리아 서지훈 마케팅 이사는 “브라부스 파워킷은 벤츠 오너들의 오랜 염원인 출력 향상과 워런티 해결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파워킷을 체험할 수 있도록 27일부터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종별 성능향상, 시승및 구매 문의는 브라부스코리아 고객센터(02-554-82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라부스1.jpg 브라부스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