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 초청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 초청
  • carnews
  • 승인 2013.09.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자사 고객 및 페이스북 팬 120명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및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소개,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듣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관리 노하우,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의 서비스과정(차량 진단, 판금, 도장) 시연 등으로 흥미롭게 구성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는 총 2회 진행된다. 1회는 9월 28일(토)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2회는 10월 12일(토)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브런치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개별 초청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9월 4일(수)부터 10일(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을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 커플(20명)이 서비스 클래스에 참여하게 되며 당첨자는 9월 11일(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부산 및 인천, 경기도 전역을 비롯하여 대전, 청주, 대구, 광주, 마산, 전주 등 전국에 3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문의전화(080-001-1886)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연결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및 정기 점검 시 차량을 직접 픽업하여 점검 후 전달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독일 본사로부터 인증을 받은 강사진으로부터 서비스 인력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본사에서 기술진을 초청하여 A/S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005년 서비스센터의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RTA(Road To Aftersales) 기준을 업계 최초로 확립하였으며 주기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 대한 품질 평가 및 개선 사업을 실시해오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 초청.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