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강아지 인형 출시 ‘펫팸족’ 마케팅...터키항공, 투어이스탄불 온라인 예약 개시
상태바
에어서울, 강아지 인형 출시 ‘펫팸족’ 마케팅...터키항공, 투어이스탄불 온라인 예약 개시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4.03.2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온라인몰서 강아지 인형(서우리)과 와펜 출시해
터키항공 국제선 환승 승객 위한 무료 이스탄불 시티투어

에어서울이 25일 자사 온라인몰 ‘민트몰'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에어서울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매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펫팸족’을 타깃으로 했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승무원 유니폼 모양의 옷을 입고 있는 ‘서우리’는 SNS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이름을 선정해 더 큰 관심을 모으는 강아지 인형으로 정가 1만 3,000원이다.

한편 ‘와펜’은 독일어로 문장(紋章)이란 뜻인데 원래 재킷의 가슴이나 모자에 다는 장식으로, 애견인들은 리드줄에 부착해 강아지의 개성을 표현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서울 와펜(정가 8,000원)’은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브랜드샵 ‘바크(Barrrk)’와 협업해 제작했다.

에어서울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한달 동안 10% 할인을 포함, 신제품 출시 축하 댓글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탑승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등 펫팸족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펫팸족을 위한 관련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터키항공 제공

한편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지난 13일부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투어이스탄불 서비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개시했다.

이스탄불 공항의 터키항공 호텔데스크에서 직접 방문해 신청할 수 있었던 투어이스탄불 서비스가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투어이스탄불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승객들은 터키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번호 또는 예약번호와 이름을 입력한 후 손쉽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터키항공의 투어이스탄불 서비스는 터키항공을 이용하는 국제선 환승 승객을 위한 무료 이스탄불 시티 투어 프로그램으로 이스탄불에서의 환승 시간이 6시간 이상, 24시간 이하인 승객들에게 이스탄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편 일정에 따라 투어이스탄불이 제공하는 8가지 프로그램 중 희망하는 시간대의 투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스탄불의 가장 유명한 유적지를 방문하고, 정통 튀르키예 요리를 맛보며 잠들지 않는 도시 이스탄불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투어이스탄불 서비스는 지도와 가이드책자, 유적지 입장료, 터키식 식사, 차량 및 가이드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참여 승객에게는 이스탄불 공항 도착 후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투어 종료 후 가이드와 함께 다시 이스탄불 공항으로 이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