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짐 의심물품 카카오톡 확인...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국내선 짐 의심물품 카카오톡 확인...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
  • 교통뉴스 조선미 기자
  • 승인 2024.03.2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위탁수하물내 의심물품 발견시 알림톡 발송
총 5개의 워크베이 보유, 하루 최대 30대 정비 가능해
위탁수하물 개봉검색 대상 승객 카카오톡 알림톡 수신. (사진=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이용객의 편의성이 더욱 확대된다. 국내선 위탁수하물 개봉검색 승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발송 시범서비스가 시작됐고,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도 들어선다.

위탁수하물 카카오톡 서비스는 승객이 짐을 부친 뒤 수하물 내 스프레이, 보조배터리 등 반입이 불가한 의심물품이 발견될 경우 승객에게 알림톡을 발송해 바로 검색장을 방문하도록 안내한다.

한국공항공사는 수하물 검색확인 모니터 앞에서 개봉검색 대상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대기하는 승객의 불편을 줄이고, 탑승수속이 지연되는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본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며, 향후 적용 항공사 및 공항을 확대해 공항이용객의 편의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공식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연면적 628㎡ 규모의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아우디의 새로운 CI를 적용한 고객 대기실은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쾌적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일 평균 4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권역 내 최대 복합쇼핑공간으로 서울 뿐만 아니라 인근 부천시, 김포시 등 경기 서부권역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한다. 4월 말까지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서비스센터 이용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