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심여행상점’ 다양한 혜택...에이젯(AJET), 3월말부터 운항
상태바
진에어 ‘진심여행상점’ 다양한 혜택...에이젯(AJET), 3월말부터 운항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4.03.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선 항공운임 최대 15%할인,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
2024년 하절기 41개 튀르키예 국내 노선, 52개 국제 노선

진에어가 분기 마다 진행하는 항공 할인 및 제휴 혜택 온라인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14일 오픈했다.

이번 진심여행상점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출발 노선 및 날짜에 따라 최대 15% 항공 운임 할인과 함께 숙박, 투어, 통신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운임 할인이 적용되는 주요 노선은 ▲인천~치앙마이 ▲부산~괌 ㅍ제주~상해 ▲인천~푸꾸옥 ▲인천~마카오 ▲인천~세부 ▲인천~클락 등이다. 진에어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할인코드를 통해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운임과 노선의 경우 혜택에서 제외된다.

베트남이나 괌으로 휴가 계획을 세운 여행객을 위한 제휴 혜택도 준비됐다. 먼저, 푸꾸옥이나 나트랑 노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현지 관광 상품 할인 ▲트래블카드 및 시티맵 증정 ▲유심칩 할인, 괌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괌 크라운 플라자리조트’와 협업해 마련한 객실 및 매직쇼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이어지며, 탑승기간은 1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탑승객에게는 무료 위탁수하물 15kg(괌 1개, 23kg)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터키항공 제공

한편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의 자회사인 ‘에이젯(AJET)’이 오는 31일부터 운항을 시작한다.

2008년 설립된 터키항공 자회사 아나돌루젯은 2024년 3월부터 ‘에이젯 에어 트랜스포테이션(AJET Air Transportation Inc.)’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지난 3월 12일부터 공식 웹사이트(ajet.com)에서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아나돌루젯은 터키항공의 성공적인 브랜드로서 지난 16년 간 1억 5천만 명 이상의 승객을 운송했다.

에이젯은 튀르키예가 위치한 아나톨리아 반도의 항공 운송 수요를 충족하고, 탑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이스탄불 사비하 괵첸 공항과 앙카라 에센보아 공항을 허브로 운항하는 글로벌 표준에 준한 터키항공의 저비용항공사(LCC)이다.

에이젯은 지속가능성 비전에 맞춘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운영을 통해 저비용항공사(LCC)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제공하는 서비스를 단순화하고, 이코노미 클래스 구성을 활용한 경쟁력 있는 가격 정책으로 보다 많은 승객들에게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젯은 항공기 200대 운영 및 44개국 운항을 향후 10년 글로벌 목표로 삼고 있으며, 2024년 하절기 항공기 95대로 41개의 튀르키예 국내 노선과 52개 국제 노선 등 총 93개 목적지로 운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