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여성의 날’ 기념 고객초청 이벤트...콘티넨탈은 ‘DIB 데이’ 행사
상태바
볼보 ‘여성의 날’ 기념 고객초청 이벤트...콘티넨탈은 ‘DIB 데이’ 행사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3.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등 눈길
콘티넨탈 재팬과 공동 온라인 이벤트 개최해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볼보자동차 전국 공식 딜러사별로 여성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차분하게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진정한 삶의 행복을 고민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여성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볼보자동차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각 딜러사별로 개최한다. 구체적으로는 ▲스웨덴 국민 화가 ‘칼 라르손(Carl Larsson)의 작품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아트 클래스(에이치모터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코오롱오토모티브) ▲깔끔한 라이프스타일로 화제가 된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천하자동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태영모터스)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아주오토리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아이비모터스) ▲퍼스널 컬러 분석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아이언모터스) 등 자신을 돌아보고 치유하며, 나아가 더 나은 삶을 위한 영감을 제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한편 콘티넨탈 코리아는 콘티넨탈 재팬과 2년 연속으로 '2024 DIB(Diversity, Inclusion, Belonging)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8일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행사에는 양국 임직원들이 참여해 콘티넨탈의 다양성 전략이 추구하는 비전과 목표를 나눈다. ‘2024 DIB 데이’는 다문화 및 다인종으로 구성된 콘티넨탈의 기업 특성을 고려해 다양성과 포용성, 소속감 증대를 위한 전략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콘티넨탈 코리아 CEO 마틴 큐퍼스(Martin Kueppers)와 콘티넨탈 재팬 CEO 유이치로 남바 (Yuichiro Namba)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양국은 인구통계학적 측면은 물론 의견의 다양성 증진까지 목표로 삼는 다양성 이니셔티브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문화적 이해, 건강 및 복지 그리고 세대간 차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패널 토론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인재 관리 및 학습 총괄 알렉산드라 발트리치(Alexandra Waltritsch)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치를 만든다’는 회사의 비전과 직결되는 'DIB'의 중요성에 대한 연설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