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5 N '올해의 차' 수상기념 이벤트...람보르기니 팝업 행사
상태바
아이오닉 5 N '올해의 차' 수상기념 이벤트...람보르기니 팝업 행사
  • 교통뉴스 조선미 기자
  • 승인 2024.03.0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 등 경품 추첨
판교테크원 타워서 우라칸 등 대표 모델 전시, 고객 행사
아이오닉 5 N.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5 N의 ‘2024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 5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아이오닉 5 N은 지난 2월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각각 선정한 ‘2024 올해의 차’에 모두 선정됐다.

현대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N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HMG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40명) ▲N 기어봉 우산(50명) ▲N 다이캐스트(모형 자동차)(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3월 내 아반떼 N·아이오닉 5 N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에게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 고객 중 이미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옵션으로 포함한 경우에는 해당만큼의 금액을 할인해준다.

각 이벤트별 추첨 결과는 4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다.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사진=람보르기니)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사진=람보르기니)

한편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된 가운데, 분당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팝업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사전 행사다. 오는 4월 30일까지 분당 판교 지역의 랜드마트인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람보르기니의 주력 스포츠카 우라칸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신청 고객은 일정에 따라 우라칸과 우루스를 시승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우라칸은 V10엔진을 품은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2014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후 다양한 파생 모델을 탄생시키며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스포츠카로 사랑받아왔다.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우르스는 람보르기니가 두 번째로 선보인 대형 쿠페형 SUV로 람보르기니 역사상 최단 기간에 2만대 판매를 넘긴 모델이다.

아울러 팝업 이벤트에서는 사전 시승 신청 후 방문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람보르기니 장우산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