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벤츠, 타임러트럭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상태바
렉서스, 벤츠, 타임러트럭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4.03.0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 업계 고객 서비스 강화 잰걸음

수입 승용차 및 상용차 업계가 봄철을 맞아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2023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애프터서비스(AS) 부문에서 렉서스가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3월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렉서스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플래티넘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들의 봄철 안전주행을 위해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고, 계절성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4 봄맞이 캠페인’을 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4월 13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철 차량 관리 및 안전주행에 필수적인 부품에 대해 4월 13일까지 무료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등 계절성 부품으로 구성된 ‘뉴스프링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액 등으로 구성된 ‘브레이크 패키지’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가 아닌 개별 부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3일까지 ‘2024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주요 부품 할인과 더불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업무 일정에 맞춰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4월 중순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에게 총 432개 부품류에 대하여 ▲봄철 필수 부품 최대 25% 할인 ▲주요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