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 50% 요금할인과 150만원 경품...'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
상태바
빔모빌리티, 50% 요금할인과 150만원 경품...'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
  • 교통뉴스 김경배 교통전문위원
  • 승인 2024.03.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 사이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개인용 교통수단 홍보를 위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및 국제캠퍼스 동아리 박람회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는 연세대학교 재학생과 임직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빔모빌리티부스는 송도캠퍼스에서 3월 4일부터 5일까지, 신촌캠퍼스에서 3월 6일부터 7일까지 각각 양일간 운영된다. 
빔모빌리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세대학교 신규 유저 대상으로 최대 3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행 요금 50% 할인 혜택과150만원 경품을 준다.

빔모빌리티, 연세대 신촌·국제캠퍼스 ‘스쿨 어택’부스 운영

재학생 및 임직원 신규유저 주행 요금 50% 할인 쿠폰제공

빔모빌리티 앱 가입자 150만원 경품 추첨 현장이벤트실시

 

 

주행 요금 50% 할인 혜택 '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
주행 요금 50% 할인 혜택 '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

 

연세대학교 동아리박람회 주행요금 50% 할인  '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가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대학생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스쿨 어택’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학생들 사이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개인용 교통수단 홍보를 위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및 국제캠퍼스 동아리 박람회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스쿨 어택 in 연세대' 이벤트는 연세대학교 재학생과 임직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빔모빌리티부스는 송도캠퍼스에서 3월 4일부터 5일까지, 신촌캠퍼스에서 3월 6일부터 7일까지 각각 양일간 운영된다. 

빔모빌리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세대학교 신규 유저 대상으로 최대 3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행 요금 50%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 특별 코드는 교내 빔모빌리티 부스에서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캠퍼스 내 빔모빌리티 부스에서 현장 방문자가 빔모빌리티 어플리케이션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명) △버거킹 9,000원권 기프티콘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빔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beam.korea)에서 확인 가능한 빔모빌리티의 안전하고 즐거운 공유킥보드 이용을 위한 문화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전동킥보드 주차문화를 개선하는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 주차문화를 개선하는 빔모빌리티

특히 주차문화 개선과 안전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빔모빌리티는 서울시·서울시각

장애인연합회와 시각장애인의 안전 보행을 돕는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과 전동킥보드 주차문화를 개선하는 ‘더 착한 주차 (Better Parking) 캠페인’을 천안시에서 실시하는 등 안전 문화를 착착 일궈나가고 있다.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스쿨 어택'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는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대학교와 협업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