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볼보, 고객 서비스 강화
상태바
포드·볼보, 고객 서비스 강화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2.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고 수리 부담 줄이고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수입사 포드코리아와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포드 코리아 제공
포드 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는 오는 3월 29일까지 6주간 전국의 포드 및 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사고수리 퍼펙트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면책금 지원, 무상 견인 서비스, 차량 향균 탈취 서비스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 뿐 아니라 차량용 소화기 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추첨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볼보자동차 코리아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34개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라부르켓’은 ‘자연에 의한 혁신’이라는 철학 아래 스웨덴 청정 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볼보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을 스웨덴에서 생산하며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하는 등 스웨디시 브랜드이자 지속 가능성과 꾸준한 혁신을 추구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