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월 재구매 고객혜택 및 C-Class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한성자동차’, 2월 재구매 고객혜택 및 C-Class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2.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모델 구매 고객에 재구매 혜택, 평생 무상 엔진오일
콘티넨탈은 봄맞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주유권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오는 29일까지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과 더불어 C-Class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모델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특히 2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C-Class 구매 고객에게는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과 함께 추가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구매 시 엔진 및 파워트레인, 변속기 부품, 차체 및 일반 부품 등을 총 5년/17만km(기본 ISP 기간 포함)까지 무상 보증하는 ‘워런티 플러스 어드밴스(Warranty Plus Advance)를 지원한다.

이에 더해 기존 보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Trade-In Program)’을 통해 매각 후 신차로 구매하는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상품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과 C-Class 특별 구매 혜택 등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 방문 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오직 한성자동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며, “2월 내 한성자동차를 통해 C-Class를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매 월 진행하는 기본 구매 프로모션에 ▲추가 구매 혜택 ▲평생 엔진오일 서비스 ▲추가 무상 보증 등 최대 수준의 구매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앞두고 콘티넨탈 타이어를 2 본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이어 장착 후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인 ‘마이콘티넨탈’ 앱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앱에 등록된 콘티넨탈 공식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타이어 4 본 구매 후 등록 시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주유권을, 2 본 구매 및 등록한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콘티넨탈 밴 타이어 및 일부 패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및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