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체들 설 연휴 앞두고 무상점검 및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자동차 업체들 설 연휴 앞두고 무상점검 및 다채로운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2.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 ‘설 명절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전국 실시
KG 모빌리티,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설 맞이 페스타
2월 ‘설 연휴의 설렘, 쉐보레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등 주요 차종 ‘무이자 할부’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설 명절을 앞두고 자동차 업체들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는 전국 7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87개 협력 서비스점을 통해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무상점검 기간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벨트류, 브레이크 계통 등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일반 점검과 함께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2만원 상당의 르노코리아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점검 종료 후에는 워셔액 무상 보충도 진행된다.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총괄하는 황대갑 디렉터는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설 명절 연휴 극심한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가운데 안전 운행을 위해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36가지 항목을 꼼꼼하게 점검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G 모빌리티 제공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골드바 증정 이벤트에 이어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설 맞이 페스타’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설 맞이 페스타’의 해당 모델인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일시불로 구입하면 50만원의 KGM 포인트 제공과 함께 렉스턴은 200만 KGM 포인트 또는 4 WD 무상장착, 스포츠&칸은 200만 KGM 포인트 또는 데크 커스터마이징을 무상 장착해주며, 쿨멘은 100만 KGM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토레스는 50만 KGM 포인트 제공하며 토레스 밴은 개인/법인 사업자의 경우 20만 KGM 포인트를 지원한다. 티볼리 및 티볼리 에어, 코란도도 최대 50만 KGM 포인트를 제공하며, 오는 6월 출시 예정으로 사전계약을 받고 있는 코란도 EV(택시)는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타이어 무상교환권(1회)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80만 원을 지원한다.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슈퍼 초장기 프로그램을 통해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2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6%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00대 한정으로 트랙스 크로스오버ACTIV Plus / RS Plu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지원하며, 이외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ACTIV Plus / RS Plus를 구매할 시 20만 원을 지원한다.

사진=캐딜락 제공
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주요 인기 차종에 ‘무이자 할부’를 적용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비롯해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럭셔리 미드사이즈 세단 CT5 등 주요 차종에 대한 2월 프로모션 혜택을 확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40%) ▲60개월 1.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재고에 한해 추가 현금 할인 혹은 보증 연장(2년/4만km) 혜택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캐딜락은 XT6 구매 고객 모두에게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