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볼보·BMW 새해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및 신규 전시장 선보여
상태바
폭스바겐·볼보·BMW 새해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및 신규 전시장 선보여
  • 교통뉴스 조선미 기자
  • 승인 2024.01.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수요 확대 및 접근성 향상 위해 전주 시내 확장
볼보자동차의 DTS 콘셉트 적용한 서수원 전시장 오픈
BMW 한독 모터스는 서초 통합센터 새 단장해 선보여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자동차 업체들이 새해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는 한편 새로운 전시장을 선보인다.

먼저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는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방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존 김제시에 위치했던 센터를 전주 시내권으로 옮긴다.

전문 테크니션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주 서비스센터는 15개의 워크베이와 전문 테크니컬 장비를 갖춰 월 800대 이상의 일반 정비 서비스는 물론 사고차 작업 전용 워크베이를 갖춘 풀샵으로 판금 및 도장 작업을 통해 원스톱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전기차 수리가 가능한 ‘e-Space’ 워크베이까지 보유해 전기차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 및 대기 고객들이 편안히 머무를 수 있도록 음료와 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고객 라운지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채널 폭스바겐(Channel Volkswagen)'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및 차량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롭게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은 약 141평(연면적 466.23㎡)의 대규모 전시장이다.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 하남 전시장에 이어 DTS(Downtown Store) 확장 콘셉트가 적용됐다. 여기에 전시장이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의 공간적인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의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북유럽 조명과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으며, 차량 전시 공간은 콘플로어 바닥을 적용해 고객들이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시장에는 화학물질을 최소화 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했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서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볼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일일 40개 한정), 시승 고객(주말 제외)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박스를, 계약 고객에게는 벨레다(WELEDA)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BMW 한독 모터스 서초 통합센터. (사진=BMW 코리아)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한독 모터스는 BMW 서초 통합센터를 새롭게 단장했다.

BMW 서초 통합센터는 연면적 5,491.18m2(1,661.08평) 규모의 지하 3층, 지상 6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어 차량구입에서 AS 서비스까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센터 1층과 2층에 마련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2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성능 BMW M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M존’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며, 프라이빗 상담 라운지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더불어 통합센터 지하 1, 2층에는 BMW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가 자리잡고 있어 소모품 교체나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BMW 서초 통합센터는 경부고속도로 서초 IC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반포대로와 남부순환로에 인접해 서울 강남권과 과천 등 수도권 남부지역에 거주하는 BMW 고객의 서비스 수요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