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1.1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복지몰 ‘베네피아’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 전환 고객 대상
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대상 2024년 프로모션

현대자동차는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인 베네피아는 3,700여 개 고객사와 약 110만 명의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가 2007년부터 운영 중인 멤버십 서비스로 블루멤버스 회원은 ▲신차 구매 ▲블루멤버스 제휴처 이용 ▲현대차 전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동차, 주유, 보험, 외식 등 70여곳의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 29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GO(2명) ▲애플워치9(10명) ▲보냉백·매트(100명) 등으로 다양하며 포인트 전환 즉시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또한 현대차는 3월 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며 멤버십에 가입한 승용차 타이어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도 더욱 풍성해진 혜택과 함께 ‘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은 구매 조건에 따라 ▲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미쉐린 브랜드 웨건 ▲신세계 상품권 등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승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종전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 보증 기간이 올해는 1년으로 연장됐다. 2024년 미쉐린 승용 타이어 2본을 일괄 구매 후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은 ‘1년 데미지 프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간 주행거리 15,000km 이내에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구입한 제품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전기차(EV) 고객이라면 매달 3명 추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웨건’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