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총 300여만원 풍성한 혜택
상태바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총 300여만원 풍성한 혜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1.1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글로벌, 새해 맞아 구매고객 대상 지원 확대
재고 구매 지원, 계약금 지원, 시승체험 지원 등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사진=GS글로벌)

GS글로벌이 2024년 새해를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T4K의 2023년형 모델 구매시 재고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각 딜러사 별로 계약금 지원과 시승 행사 진행을 통해 23년형 구매 고객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T4K 차량 내에 공급되는 인터넷 및 와이파이 서비스도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라우터 장착도 프로모션으로 제공된다.

이번 새해맞이 파격 혜택으로 구매고객은 재고 구매 지원, 계약금 지원, 시승체험 지원, 모바일서비스 등 최대 3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환경부 전기차 보조금과 소상공인 추가지원, 그리고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4등급 최대 800만원)등 다양한 지원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티포케이(T4K)는 GS글로벌이 BYD와 협업을 거쳐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전기 트럭으로, 국내 1톤트럭 중 최고 수준의 실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존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의 약점인 부피문제 극복 및 겨울철 성능 안정성 강화, 그리고 한국의 지형적 특징을 반영한 차세대 배터리인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했다. 특히 외부의 영향에도 적정온도를 유지하는 열관리 시스템을 탑재해 추운 겨울철에도 배터리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