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만 8만여 개 이상…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컷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상태바
후기만 8만여 개 이상…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컷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4.01.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올로지 후기만 무려 8만여 개 이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최근 ‘콜레올로지’에서 ‘콜레올로지 컷’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푸드올로지는 리뉴얼을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스트레스와 피로개선, 영양소 부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추가로 담았다.

 

‘콜레올로지 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녹차추출물(카테킨)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 기능은 물론 항산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25-55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하여 12주간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주원료인 홍경천추출물은 인제 적용시험을 통하여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반응이 감소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가 확인되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리뉴얼을 결정하게 되었다” 며 “푸드올로지 제품 후기들을 보시면 대부분 만족하신다는 고객님들의 간증 후기들을 볼 수 있다. 저희 제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유지하고 상승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원료와 기술을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개그우먼 신봉선, 방송인 강남과 함께 푸드올로지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성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