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통 다이어트로 사랑받은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핑크라인' 출시
상태바
빨간통 다이어트로 사랑받은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핑크라인' 출시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3.1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이너뷰티 제품 ‘핑크라인’을 출시하였다. 핑크라인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뷰티 라인 제품으로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 △히알올로지 △세라올로지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145년간 콜라겐만을 연구해온 독일 GELITA사의 프리미엄 콜라겐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진피의 필수 구성 요소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콜라겐을 보호하고 합성률을 높여주는 비타민C와 비오틴도 함께 담았다.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믹스 형태와 달달한 핑크 레몬에이드 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없이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히알올로지는 히알루론산의 1일 최대 함량인 240mg을 담았으며 동물성 히알루론산이 아닌 유산균 발효공법 배양 히알루론산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세라올로지는 식물성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비타민C와 아연을 함께 담았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에 이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너뷰티 제품 ‘핑크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푸드올로지의 핑크라인과 함께 꾸준히 관리하시면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연말을 맞이하여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외에도 푸드올로지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드올로지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