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사계절 타이어 ‘올시즌콘택트 2’ 내년 1월 출시
상태바
콘티넨탈, 사계절 타이어 ‘올시즌콘택트 2’ 내년 1월 출시
  • 교통뉴스 조선미 기자
  • 승인 2023.12.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모델 대비 마일리지 15% 향상, 회전저항은 6% 낮춰
콘티넨탈 사계절 타이어 ‘올시즌콘택트2’. (사진=콘티넨탈코리아)

콘티넨탈이 사계절 주행을 위한 올웨더 타이어 ‘올시즌콘택트 2(AllSeasonContact 2)’를 내년 1월 1일 출시한다.

‘올시즌콘택트 2’는 날씨나 도로 상황에 관계없이 최상의 주행 성능을 제공하고자 높은 연료 효율과 안전성, 즐거운 주행 경험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15인치부터 21인치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다.

이전 모델 대비 마일리지는 15% 향상, 회전저항은 6% 낮춰 연료 소비를 줄이는 동시에 균형 잡힌 올웨더 컴파운드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의 뛰어난 승차감과 겨울철 눈길 성능은 유지하면서, 마르거나 젖은 노면에서의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을 높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콘티넨탈의 다양한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먼저 고효율 에너지 소재를 활용한 스마트 에너지 케이싱 기술로 최적화된 타이어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최첨단 컴파운드를 엄선 및 조합해 탄생한 칠리 블렌드 컴파운드 기술로 우수한 그립력과 제동 성능을 완성했다.

최적의 배수 성능을 갖춘 오픈 숄더 그루브의 V자형 패턴과 자체 보강 효과로 더욱 견고한 C-블록 기술을 결합한 적응형 트레드 디자인은 눈길, 젖은 노면, 마른 노면 등 날씨와 도로 상황에 관계없이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올시즌콘택트 2’는 콘티넨탈이 국내 시장에는 처음 출시하는 올웨더 타이어로, 모든 운전자에게 자신감 넘치는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과정에서부터 모든 차량 및 엔진 타입을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기술과 제품으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