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와 함께한 신봉선 다이어트 근황 “수영복 XS도 들어가”
상태바
푸드올로지와 함께한 신봉선 다이어트 근황 “수영복 XS도 들어가”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3.12.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와 함께 신봉선이 체지방만 무려 11kg을 감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여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자랑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다이어트 끝난 봉선이… 닭갈비 먹고 포텐 터지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다이어트 성공 후 진행한 푸드올로지 광고 촬영 현장이 특히나 돋보였다.

해당 영상에서는 다이어트 성공 후 수영복 사이즈가 XS도 들어간다는 신봉선의 이야기에 스태프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신봉선은 푸드올로지의 제품들을 섭취하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였으며 현재까지도 푸드올로지와 함께 건강하게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푸드올로지는 신봉선 다이어트 성공 기념으로 신봉선이 직접 섭취했던 제품들의 조합을 ‘신봉선 다이어트 프로그램 세트’로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선보이고 있다.해당 세트는 일명 ‘신봉선 다이어트’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봉선 다이어트 프로그램 세트’는 ▲콜레올로지 티 ▲콜레올로지 컷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디데이 ▲톡스올로지 클렌즈 비움 등 푸드올로지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신봉선씨의 다이어트 과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 며 “추운 날씨로 다이어트하기 힘든 요즘 푸드올로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는 ▲신봉선 다이어트 2주 프로그램 ▲신봉선 다이어트 1개월 프로그램 ▲신봉선 다이어트 3개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봉선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은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