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31일까지 포항·경주 2인 예매 시 50% 할인
상태바
진에어, 31일까지 포항·경주 2인 예매 시 50% 할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3.12.1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서 오전 8시 50분 출발, 9시 50분 포항·경주공항 도착
온라인 회원 신규 가입시 김포~내륙 노선 사용 가능 할인 쿠폰

진에어가 포항이나 경주로 여행 계획을 세운 고객을 위해 알뜰한 혜택을 준비했다.

진에어는 김포~포항경주 노선 2인 발권 시 적용되는 50% 할인코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코드(HELLO24)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운임이 표출된다.

해당 노선은 김포공항에서 오전 8시 50분 출발, 포항경주공항에 9시 5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여행객은 공항 도착 후 자동차로 약 1시간이면 도달하는 '불국사', '석굴암', '안압지' 등의 역사 유적지나 '오류고아라해변', '경주 양남 주상절리', '황리단길' 등의 명소에서 경주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포항경주공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스페이스워크', '구룡포 드라마 촬영지', '영일대 해수욕장' 등 포항의 인기 여행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구룡포에 있는 드라마 '동백꽃필무렵'의 촬영지는 해외 관광객도 찾아올 만큼 인기 명소로 자리잡았다.

이 외에도 온라인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김포~내륙 노선 왕복 예매 시 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현재 진에어는 김포발 사천, 부산, 울산, 여수, 포항경주 등 5개의 내륙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선 탑승객에게는 위탁수하물 서비스(15kg)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번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