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2023 겨울맞이 캠페인’...르노코리아, 특별 정비할인
상태바
벤츠 코리아 ‘2023 겨울맞이 캠페인’...르노코리아, 특별 정비할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2.0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점검 항목 무상점검, 겨울철 주요 부품 20% 할인
'MY르노코리아' 앱 신규 가입시 정비 할인 쿠폰 2만원
‘2023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이웃사랑 실천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자동차 업체들이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3 겨울맞이 캠페인’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은 동절기 계절적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비해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 부품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추첨에 따라 ‘의류관리기’, ‘호텔 바우처 100만 원권’, ‘고성능 헤어드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는 이달부터 2024년 1월까지 두 달 간 르노코리아 전 차량을 대상으로 ‘안전한 겨울 맞이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고객은 15% 할인된 가격(단, 공임 제외)에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은 10% 할인이 적용된다. 캠페인 대상 배터리는 신차출고용(OE)부터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EFB, AGM 배터리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 2만원 권도 증정한다.

자동차 배터리는 온도에 민감해 특히 겨울철 낮은 온도에서 성능이 저하되기 쉽다. 차량 방전이 겨울철에 더 빈번하게 일어나는 이유도 낮은 온도에 의해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차량을 운행하지 않아도 시동을 걸어 배터리를 충전하고 실내에 주차하거나 보온 커버 등을 활용해 보닛 속 배터리를 덮어주는 것이 좋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토요타자동차 이병진 상무, 일본 토요타자동차 본사의 동아시아ㆍ오세아니아부 나가후치 슈이치 그룹장, 주제주일본국총영사관 다케다 가쯔토시 총영사, 일본 토요타자동차 본사의 동아시아ㆍ오세아니아부 총괄 아모 미츠히로 부장,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 사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동일모터스 최병인 사장, 제주사회복지협의회 고승화 회장.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제공)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1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3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2023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임직원 그리고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임직원 약 300명이 참여했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지난 2012년부터 약 12년째 지속하고 있는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1년부터는 약 300명의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사 임직원도 함께 동참, 전국 각 지역의 복지관 및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등 이웃을 향한 따듯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가고 있다.

올해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기획해, 전국 11개소 복지관 및 ‘안나의 집’에서 직접 김장 김치 약 23톤(약 8천포기)을 담갔다. 지난해보다 2천포기 늘어난 김장 김치는 전국의 도움이 필요한 소외 및 취약계층에게 기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