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푸드올로지 ‘강남 자기관리 세트’와 함께 12kg 감량 성공
상태바
강남, 푸드올로지 ‘강남 자기관리 세트’와 함께 12kg 감량 성공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3.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최근 방송인 강남이 3개월 동안 12kg을 감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연이은 다이어트 실패와 건강 관리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강남은 푸드올로지와 함께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한 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푸드올로지는 강남의 건강 상태와 상황에 맞춰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기획하였으며 강남은 해당 세트를 섭취하면서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였다. 그 결과 3개월간 12kg 감량이라는 성공을 거두었으며 지금까지도 푸드올로지 제품과 함께 건강하게 유지 중이라고 전했다.

 

강남이 다이어트 중 직접 섭취하였던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버닝올로디 디데이 등 푸드올로지의 인기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총 2가지 루틴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루틴은 아침 공복에 버닝올로지 티 한 포를 물과 함께 섞어 마시고 아침·저녁 식전에는 차전자피올로지를 아침·점심·저녁 식후에는 체지방 관리를 위해 맨올로지 컷 2정씩 섭취해준다. ▲두 번째 루틴은 아침 공복에 버닝올로지 티 한 포를 물과 함께 섞어 마시고 점심 식후에 체지방 집중 관리를 위한 버닝올로지 디데이 한 포와 탄수화물 컷팅을 위한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한 포를 섭취해준다.

 

푸드올로지는 강남이 다이어트 진행 시 직접 섭취했던 ‘강남 자기관리 세트’에 대한 자세한 섭취 방법과 관리 방법 등을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직 영양사와 건강관리사가 직접 진행하는 1:1 맞춤 상담을 도입하여 운동법과 식이조절이 어려움을 겪고 계신 고객들에게 개인별 상황에 맞는 루틴을 설계해주고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와 건강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성공리에 마치게 되었다” 며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강남 자기관리 세트’와 함께 건강하게 다이트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