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KG 모빌리티,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1.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부동액, 엔진, 브레이크, 히터 등 겨울철 관리 항목 점검
신차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 캠핑용 식기 커틀러리 세트 증정
사진=KG 모빌리티 제공

KG 모빌리티가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한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대표 SUV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전 트림(리미티드, 플래티넘, FHEV)을 대상으로 신차 구입 고객에게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익스플로러 신차를 계약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캠핑용 식기 및 커틀러리 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특급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익스플로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자 부담을 낮춘 세일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많은 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1996년 국내 출시 후 대형 SUV 시장 확대에 기여한 바 있으며, 안정적인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첨단 테크놀로지를 겸비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SUV라는 평가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