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쉐보레, 11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고객 사은품
상태바
현대차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쉐보레, 11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고객 사은품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1.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소모성·기능성 부품 대상으로 18% ~ 50% 할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 블랙박스 등 선착순
한국앤컴퍼니, 이동약자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나눔

자동차 업체들이 동절기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현대자동차는 현대모비스,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와 함께 중대형 트럭 및 버스 전 차종을 대상으로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소모성·기능성 부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현대 상용차 고객들의 차량 총 소유비용(TCO)을 줄이고 해당 부품의 주기적 점검·교환을 통한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3일(월)부터 12월 8일(금)까지 4주 동안 전국 99개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동안 ▲소모성 부품인 연료필터, 요소수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 ▲기능성 부품인 EGR쿨러, EGR밸브, 히터어셈블리, 히터코어 등 총 8종의 부품에 대해 18%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쉐보레(Chevrolet)는 11월 쉐비 빅 페스타(CHEVY BIG FESTA)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보다 강화된 상품성으로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랙박스, 캠핑용 자동충전 에어매트, 캠핑·피크닉용 접이식 웨건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고객은 신규 계약 후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된다.

쉐보레는 이 밖에도 11월 한 달간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지난 10일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전라북도 완주군 완주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총 300개를 전달했다.

한국앤컴퍼니의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나눔’은 장애인들의 이동 환경 개선을 위해 전동 휠체어, 스쿠터 등 이동보조기기 전용 배터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밭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2012년부터 12년째, 완주군장애인복지관과는 2014년부터 10년째 배터리 나눔 사업을 이어오며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지난해부터 기존 50Ah 모델에서 업그레이드된 최대 68Ah 용량의 배터리를 후원하며 장애인들 이동 환경 개선과 경제적 부담 경감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향후 배터리 성능 체크 및 교체, 전동이동보조기기 유지보수 등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