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2023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푸드올로지 2023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3.10.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2023소비자 서비스 만족대상’ 헬스솔루션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푸드올로지는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도에 처음 도입한푸드올로지의‘100%무상환불 제도’ 서비스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라인 외에도 피부라인,활력라인과 같은 푸드올로지 전제품을 대상으로 적용하고 있다.푸드올로지의무상환불 제도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환불 신청 가능하며,섭취하고 있던 제품까지 모두 환불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사람마다 체중 감소 패턴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는캐나다 스포츠영양학회(CASN)연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푸드올로지의 제품들과 끝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진행하던 무상환불 제도 신청기간을 2개월에서 3개월로 연장하였다.푸드올로지는 무상환불 제도 기간 연장 외에도 △섭취한 제품까지 모두 환불 △특정 구매조건 폐지 △반품배송비 미차감 등 환불 조건들을지속적으로 완화하고 있다.

 

푸드올로지 서비스 중 ‘1:1맞춤형 종합 건강관리 시스템’ 서비스는 현직 약사와 영양사,건강관리사가 직접 참여하며, 개인별 상황에 맞는건강하고 효과적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현직 약사는 제품 설계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성분을 분석·연구하며 최적의 함량과 배합비율을 테스트한다.최근 이러한 과정을통해 콜레올로지 컷이 시즌 3버전으로 리뉴얼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양사와 건강관리사는 케어 단계에참여하여 ‘1:1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영양사는 고객이 상담을 요청할 시 개인의 신체 상태와 생활 패턴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식단을 제안해주고, 건강관리사는 개인별 상황에 맞는 건강관리 가이드와 푸드올로지의 건강기능식품 제품과 섭취법을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까다롭고 어려운인터넷 주문으로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해 간편전화주문(ARS)서비스를 도입하였다. 간편전화 주문 서비스는 △콜레올로지 컷 △시그니처 다이어트 세트 △콜레올로지 티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디데이 △톡스올로지클렌즈 비움 △콜라겐올로지부스터 샷 △샤이닝올로지△보라올로지 등총 9가지제품으로 진행하고 있다.

간편 전화주문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결제일로부터 2~3일 이내에 배송처로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여 고객의 편리성을 증대하였다.이외에도 취소·교환·환불·반품 문의 또한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꾸준한 사랑을 주신 덕분에 소비자 서비스만족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와 편리성이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