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르노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특별 캠페인
상태바
다임러 트럭·르노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특별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1.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필수 부품, 테크니컬 악세서리 등 총 380개 부품류 최대 20% 할인
11월 'MY르노코리아' 앱 신규 가입 고객에 최대 10만원권 정비 할인 쿠폰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 1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ACDelco, 12월 31일까지 ‘배터리 파워세일’, 배터리 교체 시 30% 지원해

자동차 업체들이 겨울철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위해 특별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3일부터 12월 9일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380개의 겨울철 활용 빈도가 높은 정비 부품류를 엄선하고, 이번 5주간의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최대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겨울철 필수 부품 최대 2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2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20% 할인 등 3대 부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는 11월 한 달 간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한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와 스태빌라이저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단,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기준이며 공임은 제외)에 교체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정비 할인 쿠폰 10만원권(1명), 5만원권(100명), 1만원권(신규 가입 고객 전원)을 증정한다.

한편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파워 세일도 이어진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율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유상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하고, 정기 점검 고객에게는 차량 탈취제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차 할인 쿠폰 및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너럴 모터스(이하 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ACDelco(에이씨델코)’는 겨울철 차량 고장 원인 1순위인 배터리 방전 대비를 위해 ‘배터리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ACDelco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달간 전국 186개 ACDelco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ACDelco Gold(골드) 배터리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30%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배터리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ACDelco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배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겨울 배터리 파워세일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ACDelco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