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가을 서비스 캠페인...타타대우상용차, 제주지역 무상점검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가을 서비스 캠페인...타타대우상용차, 제주지역 무상점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0.2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 커피 쿠폰 제공
제주 지역 거주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진행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자동차 업체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한 ‘2023 Classic Campaign’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선선한 날씨에 장거리 이동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고자 마련됐으며,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1월 18일까지 실시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순정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금액대별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 ▲차량용 에어컨/히터 탈취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으며,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첫 방문 고객에게 쾌적한 차량 환경 유지를 위한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사진=타타대우상용차 제공

타타대우상용차는 제주 지역에서 자사 고객들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제주 지역에 거주 중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에 대한 제주 지역 고객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청하기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타타대우상용차 정비 서비스 센터와 협력업체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현장에서 제주 지역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제주 도두동 민속오일시장에서 개최된 이번 제주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제주 지역에 거주 중인 약 200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했다. 서비스 품목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의 다양한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더불어 참여 고객 대상으로 고연비를 위한 운전 습관 교육과 함께 전문 측정 직원이 실제 평소 운전 습관을 반영한 5명의 연비왕 선발, 그리고 평소 차량관리에 관심이 많고 차량유지 상태가 전반적으로 뛰어난 유지관리 우수고객 10명을 선발해 각각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