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르노코리아 차량 전시, 시승 행사 등 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르노코리아 차량 전시, 시승 행사 등 고객 소통 강화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0.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N과 함께하는 안전운전 캠페인, 19일부터 전국 7개 지역서 진행
르노코리아 ‘2023 오카 패밀리데이'...전국 전시장도 추가 프로모션
혼다코리아 고객초청행사 '모터사이클 홈커밍 구마모토 2023' 성료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차량 전시와 시승행사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19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주요 지역에서 ‘MAN과 함께하는 안전운전 캠페인’과 더불어 뉴 MAN TG 시리즈의 순회 전시 및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은 경기 남부 및 충남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7개 지역(경기, 인천, 경남, 전남, 전북, 경북, 제천)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고객은 전시된 트럭을 직접 시승하며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과 트럭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 ‘MAN 옵티뷰’가 장착된 뉴 MAN TGX 510마력 트랙터를 비롯해 뉴 MAN TGM 320마력 중형 트럭, 뉴 MAN TGL 190마력 중소형 트럭 등 총 6대의 트럭이 투입된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MAN 옵티뷰는 기존 거울형 사이드미러를 5개의 카메라와 정보를 표시해 주는 2개의 디스플레이로 대체해 사각지대를 방지하고 악천후나 야간 주행에도 선명하고 넓은 각도의 시야를 제공하는 만트럭의 혁신적인 기술이다.

또한, ‘MAN과 함께하는 안전운전 캠페인’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만트럭은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서 행사장에 졸음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방문 운전자들에게 비타민 음료가 포함된 졸음운전 예방 키트와 워셔액을 배포할 계획이다.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는 오는 주말(10월 21~22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는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국내 유일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QUEST)를 전시하고 행운의 룰렛 응모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 룰렛 응모 고객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도 이달 말까지 이번 오카 패밀리데이와 연계한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특별 프로모션 차량 구매 시 기존 10월 판매 혜택에 더해 5만원 정비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신차 출고와 함께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고객은 최대 40만원의 특별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10월 구매 고객에게 XM3와 SM6 36개월 무이자 할부, QM6 60개월 3% 저리 할부 조건을 비롯해 월불입금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 주요 모델 별로 SM6 340만원, QM6 310만원, XM3 190만원의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최대 할인 조건 차량의 경우 수량 제한으로 인해 고객들의 빠른 선택이 필요하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한편 혼다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고객 초청 행사 ‘혼다 모터사이클 홈커밍 구마모토 2023(Motorcycle Homecoming Kumamoto 2023)’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홈커밍 구마모토’는 혼다 모터사이클 차량의 주력 생산 공장인 구마모토 제작소로 돌아간다는 콘셉트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고객과의 유대감을 돈독히 하기 위해 개최한 이벤트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2019년 이후 일시 중단됐으나 4년만에 재개됐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을 체험하고, 혼다 모터사이클의 우수한 제품기술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국내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이 참가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일본 구마모토시 소재 생산 공장 견학, 혼다 명차 전시 관람, 혼다의 최신 모터사이클 시승, 바이크 투어 등으로 구성되어 참가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가을 라이딩 시즌에 맞춘 아소, 벳푸, 후쿠오카 일대 바이크 투어의 경우 참가 고객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