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순수 전기 SUV ID.4 구매고객 프로모션 등 자동차 업계 10월 풍성한 이벤트
상태바
폭스바겐, 순수 전기 SUV ID.4 구매고객 프로모션 등 자동차 업계 10월 풍성한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0.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파이낸셜 프로그램 또는 전기차 충전가능 500만원상당 포인트
벤츠 럭셔리 전기차 EQS 라인 세단 및 SUV차량 구매 고객 대상 혜택
리본카 ‘앱 리뷰 이벤트’ 진행… 에어팟 3세대, 스타벅스 쿠폰 등 증정
케이카, 리브랜딩 5주년 기념 3일 책임 환불제→‘7일’ 확대 프로모션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가을 날씨가 완연한 10월 자동차 업계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먼저 폭스바겐코리아는 전기차 보급 촉진 및 판매 증진을 위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ID.4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D.4를 구매하는 고객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29만원대 월납입금 혹은 36개월 무이자 혜택, 또는 500만원 상당의 카카오 T 포인트 바우처(50만원권 10매) 혜택 중 한 가지를 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T 포인트는 카카오 T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차 충전은 물론 택시, 주차, 대리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올해 10월 1일부터 ID.4를 인도받은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지점별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

기존 ID.4 구매 고객 케어를 위한 바우처도 마련되었다. 올 6월부터 9월까지 2023년형 ID.4를 구매한 기존 고객에게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2022년 모델 구매 고객 제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전기차 라인인 EQS의 세단 및 SUV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정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선수율 30%, 계약기간 60개월의 조건 하에 EQS 세단 및 SUV 차량 모델들을 무이자 할부 금융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운행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EQS 450 4MATIC ▲EQS 450+ ▲Mercedes-AMG EQS 53 4MATIC+ ▲EQS 450 4MATIC SUV ▲EQS 580 4MATIC SUV 이다.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편리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앱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리뷰 화면을 캡처해 리본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우수 후기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리본카는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UX∙UI로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환경을 구현해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 및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는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KW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3일 책임 환불제 기간을 최대 7일로 확대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책임 환불제는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환불 정책으로, 소비자가 차량을 구매하고 3일간 운행한 후 불만족할 경우 수수료 또는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 주는 정책이다. 케이카의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혜택을 2021년부터 오프라인 직영점 이용 고객까지 확대해 운영 중이다. 

이번 리브랜딩 프로모션으로 케이카 고객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어디에서 사든 직영중고차를 최대 7일간 경험한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환불을 선택할 경우 인수일을 포함해 7일 안에 환불을 신청하고 차량을 직접 반납하면 된다. 환불 위약금 등의 수수료는 없으며 배송비 외 차량 가격 및 기타 부대비용 역시 전액 환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