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서 아우디 고객 시승 이벤트...할리데이비슨, 여행을 위한 ‘할리 레시피’
상태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서 아우디 고객 시승 이벤트...할리데이비슨, 여행을 위한 ‘할리 레시피’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0.1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숙박고객 대상 아우디 순수전기 SUV 시승 진행
할리데이비슨 의류 최대 40% 할인, 부품은 최대 30%
사진=코오롱아우토 제공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13일부터 약 1년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이하 파크로쉬)에서 아우디 차량 시승 체험 프로그램 ‘그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Green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파크로쉬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특히 파크로쉬가 위치한 강원도 정선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참가자들은 아우디 순수 전기 SUV만의 안전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평일과 주말, 하루 2회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현장 프론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시승이 끝난 후에는 파크로쉬 야외 주차장에 위치한 충전소에서 사용한 양만큼의 전기를 충전하고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시승 행사의 차종은 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 프리미엄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이전 연식 대비 복합 기준 주행거리가 43km가 늘어나 총 411km 주행 가능한 모델로, 합산 최고 출력 203마력과 최대토크 31.6kgm를 발휘한다.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의 외관과 달리 중형 SUV에 달하는 휠베이스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여유로운 2열 공간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도 큰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특히 e-트론 모드가 추가된 ‘버추얼 콕핏 플러스’와 ‘증강 현실(AR)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복잡한 도로환경에서 주행 상황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정보를 얻음으로써 안전성과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눈앞에 펼쳐지는 강원도 정선의 절경과 함께 하는 아우디 Q4 e-트론 시승 체험은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아우디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년 중 가장 라이딩하기 좋은 시즌인 10월을 맞아 라이딩의 즐거움을 지원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의류는 물론, 부품과 공임, 무상점검과 세차 서비스인 스킨케어와 투어 코스까지 추천받을 수 있어 최적의 라이딩 컨디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추천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은 ‘의류-정비-코스 선택’의 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인 의류 지원을 통해 라이더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및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보상판매 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보상판매는 환경 NGO 단체인 ‘OTCAN’과 협업하여 기부(판매)하는 의류를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하는 착한 프로그램이다.

‘할리 레시피’는 투어를 떠나기 위해 필요한 모터사이클 점검도 놓치지 않았다. ‘할리 레시피’ 2단계인 ‘모터사이클 준비’는, 30%의 부품 할인, 50%의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유를 합성유로 업그레이드하는 ‘엔진오일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역시 제공해 최적의 모터사이클 투어를 준비하기에 최적의 프로모션이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무상점검과 세차 및 광택 서비스인 스킨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최상의 라이딩 컨디션을 기대하는 라이더의 수요를 빈틈없이 충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