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제작사 추석맞이 무상점검...전국 이마트 보쉬 와이퍼 50% 할인
상태바
국내 자동차 제작사 추석맞이 무상점검...전국 이마트 보쉬 와이퍼 50% 할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7일 제작사별 전국 직영·협력 서비스센터서 진행
22~24일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등 할인해
자료=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는 추석 연휴 자동차 이용자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국내 자동차 제작사와 함께 2023년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는 25일 오전 08시30분부터 27일 오후 5시 30분까지국내 5개 제작사(현대자동차, 기아, 한국지엠, 르노코리아자동차, KG모빌리티)가 모두 참여하여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1,264개 서비스 협력사(블루핸즈)에서 기아(주)는 18개 직영서비스센터와 767개 서비스 협력사(오토큐)에서 실시하며, 쿠폰을 다운로드(소진시까지)하여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은 9개 직영 서비스센터, 르노코리아자동차는 7개 직영 서비스센터 직영 서비스센터, KG모빌리티는 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42개 협력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에어컨 상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상태,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도 점검,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와이퍼, 휴즈 상태 등을 점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무상점검 후 필요한 경우 휴즈 등 일부 소모성 부품은 현장에서 무상으로 지원된다.

또한,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또는 교통사고 등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지원을 위하여 제작사별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가장 가까운 정비소로부터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2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보쉬 와이퍼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쉬 추석 맞이 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귀성길 및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와이퍼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시야 및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보쉬의 다양한 와이퍼 제품, 특히 최근 출시한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우수성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전국 이마트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와 합리적인 가격의 보쉬 클리어비전 일반 와이퍼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 혜택 가능한 보쉬 와이퍼 제품 중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이마트 41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10월 4일까지 이마트에서 보쉬 자동차 관리 필수용품인 와이퍼 및 캐빈 필터(에어컨/히터) 제품을 3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