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판매...39대 한정
상태바
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판매...39대 한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1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가지 마누팍투어 스페셜 컬러로 출시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9월 모델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 색상 조합이 적용된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GLE 450 4MATIC Online Special)’을 오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MANUFAKTUR Alpine Grey Solid)’와 '소달라이트 블루(Sodalite Blue)’ 총 2가지 색상으로, 각각 20대, 19대 한정 판매된다.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4세대 부분변경 모델 더 뉴 GLE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로, 부분변경을 통해 GLE에서 새롭게 선보인 내·외장 색상 및 외장 디자인 옵션, 실용적인 편의사양 등이 추가됐다.

외관에는 공통적으로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및 범퍼 공기 흡입구, 사이드 미러 하우징, 윈도우라인 및 벨트라인 트림 스트립, 루프레일, AMG 리어 에이프런 및 디퓨저 등이 모두 블랙 컬러로 마감됐다. 여기에 신규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도 기본이다.

실내에는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MANUFAKTUR High-Gloss Black Flowing Lines Piano Lacquer)’ 트림이 적용됐다. 이 트림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에서 선보인 바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로, 고광택 블랙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화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보답의 의미로 매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매달 출시되는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전 차종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며, 예약금 결제만으로 손쉽게 계약이 가능하다.

9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