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신차 출고하고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면 최대 60만원 추가 혜택
상태바
르노코리아, 신차 출고하고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면 최대 60만원 추가 혜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M6 LPG모델 구매고객은 기존 할인혜택에 더해 역대급 할인
두카티 코리아는 ‘가을맞이 레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9월 Value up(밸류업)으로 QM6 가격 인하와 높은 판매 혜택을 선보인 가운데,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신차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전 27일까지 신차를 출고한 고객이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 전용 페이지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하면 총 100명에게 5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는 바쁜 고객들을 위해 웹을 통해 중고차 평가 후 매각 금액을 지급하는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신차 구매 시 르노코리아의 금융 제휴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의 36개월 및 1,500만원 이상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을 추가 지급해 총 60만원의 구매 혜택이 지원된다.

또한 르노코리아는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을 통해 QM6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원 인하한 가운데, 기존 2024년형 QM6 LPG 모델에도 최대 3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추석 전 QM6를 구매하고 기존 보유 차량을 오토인사이드에서 판매한 고객은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원,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원 할인, 구매 이력에 따른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 혜택에 더해 이번 60만원 추가 혜택까지 받아 역대급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두카티 코리아는 ‘가을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딩하기 좋은 계절, 두카티에 입문하는 고객에게 최소한의 초기 비용으로 최장 5년의 금융 프로모션과 라이딩기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에 두카티 코리아는 차량 가격을 할인해주거나 무이자 할부 등을 적용한 ‘두카티 모터사이클 프로모션’과 두카티 퍼포먼스 액세서리와 정품 어패럴에 대한 ‘AUTUMN RED WEEK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3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AUTUMN RED WEEK 프로모션은 두카티 퍼포먼스 액세서리 30% 할인과 두카티 정품 어패럴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은 9월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V4 S, 데저트X, 슈퍼스포츠 950 S, 하이퍼모타드 SP, 스크램블러 1100 시리즈, 몬스터 모델 구매 시 5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16% 할인을 제공한다. 예컨대 소비자가 3990만원의 멀티스트라다 V4 S를 구매할 경우 약 630만원가량을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 멀티스트라다 V4 Pikes Peak, 파니갈레 V2, 스트리트파이터 V2, 몬스터 SP, 멀티스트라다 V2 S, 스크램블러 2세대 모델 구매 시 4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디아벨 V4, 파니갈레 V4 S 구매 고객에게도 3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8%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두카티 코리아 가을맞이 레드위크 프로모션에는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보증 프로그램 1년 연장도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EVER RED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1년이 추가돼 총 3년간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