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클룩(KLOOK)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 등 항공사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아시아나항공-클룩(KLOOK)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 등 항공사 프로모션 풍성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3.09.1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축구경기 티켓 8% 할인, 유럽 여행상품 5% 할인
진에어, 국내 및 국제선 대상 '진심여행상점' 오픈해
에어서울은 보라카이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 진행

국내 항공 업체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손잡고 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내년 5월 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달 18일부터 내년 5월 15일 기간 동안 유럽으로 출발하는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FC, 맨체스터 시티FC, 리버풀FC, 아스널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스페인 라리가(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프랑스 리그앙(파리 생제르맹FC) 등 8개 구단의 축구 경기 티켓 구매시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토트넘 홋스퍼FC 경기장 투어, 몽생미셸 투어,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융프라우요흐 투어 티켓 등 총 43종의 다양한 유럽 여행 상품 구매시에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유럽 노선 항공권 결제 후 생성되는 '아시아나항공 전용 클룩 이벤트 페이지' 링크로 접속해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분기별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12일 오픈하며 국내 및 국제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진에어는 동남아, 괌, 대만, 마카오 노선 등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홈페이지 화면에 표시된 할인코드('JINSIM23W')를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또한,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적용되는 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며, 무료 위탁 수하물(15kg)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 베트남 빈펄 그룹과 협업해 다낭, 나트랑 지역의 호텔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인천~괌 노선 예매 고객 대상 여행용 파우치 세트 등이 제공되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심여행상점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어서울은 12일 오전 10시부터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에서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뭉쳐야 싸다' 프로모션은 여러 명이 함께 보라카이 왕복항공권을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특가 이벤트로, 두 명이 함께 예매할 경우 20%, 세 명은 30%, 네 명은 40%, 다섯 명 이상은 50%까지 항공운임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할인운임과 특가운임에 적용되며, 최대 할인율인 50%가 적용될 경우, 최저가는 1인당 편도총액 기준 92,500원부터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9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또한, 에어서울은 현지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보라카이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은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정가 대비 60% 할인된 2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호핑투어 등의 액티비티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현지 인기 리조트의 숙박도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